가렌 - 왜 샀는지 기억이 안 난다.


나서스 -  스텍 쌓는 재미는 있지만 팀원들은 재미가 없음.


니달리 - 좋다고 해서 샀는데 어렵다 픽하는 경우 없음


럼블 - 마찬가지로 좋다고 해서 샀는데 어려움. 노말에서 한 번도 안 써봄


리븐 - 바니 리븐을 위해 샀다. 재미있음. 손맛도 있다. 하지만 숙련도가 안습.. 스킨 제 돈 주고 산 챔프는 리븐, 애쉬, 소나


마스터 이 - 닷지 유도용 또는 예능 용도의 마스터 이 450IP니까 샀지.. 그러니 라이엇에서는 빨리 6300RP로 가격을 올려라.


말파이트 - 후배가 잘 하길래 샀는데 나한테는 안 맞음. 어렵고 재미도 없고..


모르가나 - OP 하나 정도는 있어야지. ARAM 최강 챔프


문도박사 - 별로 비싸지 않은 챔프라 샀다. 정글도 빨리 돌고 식칼 던지기도 재미 있지만 내가 하면 약해서 안 한다.


베이가 - 원 콤보의 재미가 있다. ARAM 최강


베인 - 50% 세일이라 샀다. 75%때 만약 내가 베인을 샀다면 난 지금쯤 베인충이겠지. "님들 왜 뒤에서 싸움?"


블라디미르 - 모기 같은 시키... 난 재미 없더라..


세쥬아니 - 저렙때 사서 나름 쏠쏠하게 써먹었지만 요즘 세쥬아니 하면 거의 호구.. ㅠ_ ㅠ


소나 - 내가 정말 좋아하는 챔프 요즘은 잔나에게 조금 밀리고 있음. 스킨도 샀음.


소라카 - 소라카 서폿은 재미가 없음. 하지만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소라카를 해주지. 미드에 서면 정말 재미있음. 스킨도 샀다.


시비르 - 450IP 아니었으면 안 샀다.. 사람들이 애쉬 하지 말라고 해서 그냥 샀는데 나한테 맞지 않아. 그리고 요즘 시비르는 애쉬 보다 안 보임.


아리 - 내가 좋아하는 챔프 재미있다. 하지만 많이 어려움 ㅠ_ ㅠ


알리스타 - 사 놓기만 하고 거의 안 한다. 어려워서...


애니 - 스킨도 있지만 거의 하질 않는다. 저렙에서는 애니도 좋지만 확실히 힘들다.


애쉬 - 나의 주 챔프. 정말 매력있는 챔프인데 각 라인에서 1인분씩 못해주면 애쉬로는 할 수 있는게 없음 ㅠ_ ㅠ


이렐리아 - 사고 났더니 바로 너프 먹었음.. 탑에서 이길 수 있는 챔프가 거의 없음. 왕귀하기가 힘들다. 하지만 Q짤의 재미 일단 왕귀하면 게임을 지배함


자르반 4세 - 후배의 플레이에 반해서 샀음. 그런데 나에겐 너무 어려움. 하지만 멋있고 재미있음. 데마시아!!!


잔나 - 후배의 플레이에 반해서 샀음. 그런데 어려움. 내가 하면 똥만 뿌직뿌직. 후배는 잔나로 팀을 캐리하던데.. 후배는 랭크게임 잔나 9전 9승..


케넨 - 전에 어떤 고수분이 하는걸 보고 사기네. 하고 바로 질렀는데.. 그 분은 그냥 손이 OP고 난 손 잭스라 안 됨 ㅠ_ ㅠ


케이틀린 - 세일하길래 샀음


코르키 - 평타 스킬 콤보가 재미있음. 앞으로 자주 해봐야 겠다.


Posted by Wylde :